칠곡 구암동 수학과외 고등 과학 동천동 영어과외 국어 고1 고2

2023. 3. 21. 19:12카테고리 없음

칠곡 구암동 수학과외 고등 과학 동천동 영어과외 국어 고1 고2

안녕하세요 저는 수시 정시 때가 오면 고등학생들의 입시가 시작됩니다. 서울소재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2학년 학생입니다. 제가 전과목 방문과외로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성적문제 때문이에요. 중학교때 까지만 해도 상위권이던 저의 성적이 고등학교 입학 후 점점 떨어지고 있거든요. 초등학생 중학생 처음엔 그냥 열심히 하면 되겠지 라는 마음으로 계속해서 노력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지는 성적과 불안감만이 남아있어요. 이제 곧 고3이고 수능준비도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그래서 부모님께 말씀드려 과외나 학원을 다녀볼까 했지만 경제적 부담이 너무 커서 포기했어요. 그러던 중 과외 추천 관련하여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이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었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상담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괜찮은 수업으로 실력있는 강의 보여드립니다. 고1 고2 고3 아이들의 예비 과정은 확실합니다. 수능 입시 과외를 칠곡 구암동 그리고 동천동에서 만나보아요!

공부를 영어 수학만 왜 하려고 하시나요?

저는 어릴 때 부터 꿈이 의사였어요. 아픈 사람들을 치료해주고 싶었거든요. 하지만 지금 당장 의대를 갈 실력이 되지 않으니 일단 대학이라도 가야겠다는 생각이었어요. 그리고 이왕이면 좋은 대학에 가서 나중에 다시 도전하자는 계획이었죠. 그렇게 목표없이 공부하던 도중 문득 '내가 진짜 하고 싶은 일' 에 대해 과학 국어 관련해서도 생각해보게 되었어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그동안 막연히 돈 많이 버는 직업만을 원했던 거 같아요. 물론 돈이야 많으면 좋겠지만 그것보다도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게 훨씬 가치있는 삶이라는 걸 깨달았어요. 그때부터 진지하게 진로에 대해 고민했고 국영수만 가르치다 영수는 결국 현재 희망하는 진로는 치과의사 입니다.

중1 중2 중3 연계성 수업의 중요성을 잘 파악해야합니다.

현재 어떤 과목이 가장 어렵나요?

아무래도 수학과목이 가장 어려워요. 특히 미적분이요. 이과생이라면 피해갈 수 없는 과목이지만 문과였던 저에게는 너무나 생소하고 어려운 개념이거든요. 그나마 다행인건 영어랑 국어는 모의고사 등급이 괜찮게 나온다는 점이에요. 아마 이번 겨울방학동안 부족한 수학실력을 보충한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구암중 아이들도 많이 가르쳤어요! 예비 중등 과정은 선행학습 고등 과정과 함께 매우 중요합니다.

지금까지의 학습방법 및 습관은 어땠나요?

중학교때까지는 학교수업 위주로 공부했었어요. 시험기간에만 잠깐 집중해서 공부하면 점수가 잘 나왔거든요. 근데 고등학교에 올라와서는 그게 통하지 않았어요. 수업시간에 배운 사탐 과탐 과외 내용만으로는 도저히 문제를 풀 수 없었거든요. 그제서야 심각성을 깨닫고 혼자서 공부하려고 했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을 대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인강위주로 공부하게 되었는데 칠곡 이게 잘못된 방법이었던거죠. 무작정 강의만 듣고 복습을 하지 않다보니 머릿속에 남는게 없었어요. 게다가 내신시험 기간에는 따로 준비해야할게 많아서 제대로 공부하기도 힘들었구요.

함지고 내신 전문 과외 잘 가르치는 선생님 입니다.

그동안 잘못되었던 학습방법을 구암동 고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간다면 분명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러기 위해서는 동천동 먼저 나에게 맞는 공부방법을 찾아야겠죠. 앞으로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대로 꾸준히 실천하면서 변화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