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곡마을 중등 영어과외 후곡학원가 고등 수학과외 일대일전문

2023. 5. 16. 19:29카테고리 없음

후곡마을 중등 영어과외 후곡학원가 고등 수학과외 일대일전문

 

학교

신일중 신일비즈니스고 저동고 오마중 문촌초 일산초

아파트

기산쌍용 건영동부 태영아파트 경남 동아코오롱

릅니다. 저희는 학교 교과서로 수업을 진행도 하나 온전히 학교 바탕 수업이 아니기 때문에 무리하게 진도를 빼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과외는 일대일 맞춤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이 수업의 장점은 학생마다 특성도 다르고 배움도 다르고 습득력도 다릅니다. 이렇게 다양한 아이들이 한 곳에 모여 수업을 진행하면 따라오지 못하는 학생이 분명 생겨납니다. 하지만 저희는 일대일로 맞춤수업이기 때문에 학생의 특성과 성격을 하나하나 맞춰서 수업진행을 준비하고 수업 진행 시 온전히 한 학생만 관리하기에 집중적인 케어가 확실하게 보장됩니다. 또한 저희는 화상수업 위주로 진행을 하다보니 불필요한 이동시간이나 어수선한 분위기가 없어 수업이 종료 된 후에도 아이들이 저절로 이어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도 생기게 됩니다. 또한 실시간 수업에 녹화기능이 있기때문에 녹화를 해두고 나중에 아이가 수업이 없는 날 혼자 공부하다가 막히는 문제나 이해가 되지 않는 문제가 나올 시 녹화해 두었던 수업영상이 있기때문에 다시보면서 막힘없이 공부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이렇듯 예전과는 다르게 학원이나 방문과외보다는 스마트시대에 맞게 온라인 / 화상 수업으로 진행하는 학생들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아이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 첫째, 학교 혹은 학원에서 제공하는 교육 방식에 대한 불만이 있을 때입니다. 학생들 중에서는 수업에서 따라가기 힘든 과목이나 이해하기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과외를 통해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받으며 이해가 필요한 지점을 꼼꼼하게 복습하고, 놓치지 않은 부분을 단단히 다져 나갈 수 있습니다 셋째, 입시 경쟁을 위한 대비입니다. 대입 시험과 같은 비교적 높은 난이도를 요구하는 시험에서는, 단순히 학교 수업력으로는 높은 성적을 얻을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과외를 통해 더욱 전문적인 대비와 문제풀이 기술 교육을 받아 그것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성적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돌아오기에 딸들한테 물어봣죠. 그 수업을 왜 듣고싶어하냐고. 그러더니 딸들이 선생님이 재미있게 수업을 알려주셔서 자기가 그 수업을 듣고 있었고 듣고나서 문제를 풀어보자고 하셔서 풀었더니 정답이 많이 맞기 시작하니 너무 재미있고 승부욕이 나오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게 너무 좋았고 행복했다고 하더군요.그래서 생각했어요. 학원은 과외와 다르게 한명이 다수를 가르치고 활발한 아이들이다보니 관리가 안됬을거 같더군요. 그렇게 처음엔 수학만 수업을 듣고 있었는데 아이가 먼저 국어 그리고 영어까지 듣고 싶다며 저에게 말을 하더라구요. 원래는 학교가 끝나면 집에 와서 컴퓨터 하거나 티비보는 시간이 전부였는데 이제는 중간중간 먼저 책상에 앉아 숙제와 문제풀이, 오답노트까지하며 시험준비를 하는 아이가 되었어요. 그렇게 수업을 들은지 한 3개월쯤 지났을까요? 시험을 보고 집에 올때 성적표를 들고 뛰어오는 아이를 그 날 처음 본 거 같아요. 당당하게 낮은 등수만 있던 성적표에 높은 숫자들이 가득하면서 행복해하는 아들의 모습을 보니 도 성적이 하위권이니 다녀봤자 인거같아 그만두려고 해도 이것마저 그만둬버리면 최하위권이 될까봐 무섭네요. 그러다가 요즘 일대일과외가 유행인지 많이 하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알아봤어요. 인터넷에 많이 뜨더라구요. 그러다 한선생님께서 전화오셔서 상담을 하다가 너무 잘 들어주셔서 저도 모르게 폭풍아이고민을 얘기했네요. 그래도 그나마 저희아들만 이런게 아닌거같아 한편으로는 안심이 되었던 제가 밉네요. 저는 당연히 방문하셔서 수업하는줄 알고있었는데 선생님 말씀으로는 방문도 있긴 하지만 경력 좋고 스펙 좋고 학생들을 많이 가르쳐본 베테랑 선생님들은 방문수업을 안하시고 화상수업을 많이 진행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아이가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는거같은데 화상으로 하면 아이가 집중할수있을지 많이 걱정된다고 말씀드렸더니 모든 아이들이 집중을 못하는 이유는 학교나 학원에서처럼 성생님 한분에 다수의 학생을 가르치고 있기때문에 학생관리가 못되다보니 아이가 케어가 안된거지 원래 집중을 못하는 아이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