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굴포천 국어 과학 과외 영수 고등 중등 물리 화학 과외

2023. 5. 16. 23:31카테고리 없음

부평 굴포천 국어 과학 과외 영수 고등 중등 물리 화학 과외 갈산중

부평공고 내신 관리 대비 부평중 부광여고 부광중 부흥중


부평 굴포천 국어 과학 과외 영수 고등 중등 물리 화학 과외 갈산중

부평공고 내신 관리 대비 부평중 부광여고 부광중 부흥중

학원을 다녀보고 과외 수업도 해 보고 나는 어떻게 공부를 해야 좋은 성적대를 받으면서 좋은 학습실력을 갖추워 나갈 수 있을까 라는 고민들을 매번 상상을 하면서 늘 시도 해 보곤 했습니다. 부평 굴포천에서 내가 앞으로 공부를 열심히 잘 할 수 있도록 달성을 해 보아 나가려고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진행을 해야 할지 그것 부터가 최 우선 이였는데요. 다양한 방법들이 있고 친구들 마다 암기를 하는 스타일이 모두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똑같이 적용을 해 보았습니다. 국어 영어 수학 한국사 역사 수업을 들으면 꾸준히 3개월에서 6개월 동안 실행을 해 보았으나 좋은 결과를 받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내가 최우선을 하면서 좋은 결과로 터득을 하면서 과외 강사 학원에서 교사 생활을 했었어도 잘 해결을 해 나갈 수 있었다 라는 기준 그리고 목적이 있었기에 내가 어떻게 학습을 진행을 하고 정말 이렇게 잘 할 수 있다 라는 목적 그리고 부분들로 인해서도 잘 해결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보아 간다면 내가 정말 열심히 잘 하고 싶은 마음이 있구나 . 1대1 1:1 해봤자 그리고 잘 가르치는 과외 선생님이 있기에 이렇게 다양한 방법들로 인해서 열심히 잘 해 왔는데 솔직히 여기에서 포기 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수학문제를 풀면 공식을 이해를 잘 하면서 문제를 풀어야 할줄 알아가야 하는데 그 부분이 정말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기본 기초 개념을 잘 이해를 하면서 학원 쌤한테 내가 스스로 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잡아 나가야 하겠다 라고 다짐을 하게 되어 잠시 학원을 그만두고 일대일 과외 수업으로 학습 스타일을 바꾸어 진행을 하게 된 부분이기도 합니다. 일대일 방문으로 내가 과외 수업을 하면서 솔직히 일대일 수업은 처음 이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이렇게 하면 잘 할 수 있을지 내가 과연 잘 할 수 있을지 스스로에 대한 걱정도 있긴 했지만 그래도 선생님도 열심히 저를 위해서 수업 준비도 해 주시고 열심히 잘 잡아주셨습니다. 이런 선생님을 보면서 선생님을 저를 위해서 이렇게 제가 쉽게 잘 이해하고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준비 해 주시고 설명 해 주시면서 복습도 같이 해 주시는데 제가 여기에서 해야 할 일은 딱 하나 선생님이 잡아주시고 코칭을 해 주시는대로 열심히 잘 해야 하겠다 라고 보였습니다. 실력있는 것보다 유명한 과외를 구하기 시작했고, 그래서 저는 이끌어 주시는대로만 학습을 진행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1학기 중간고사에서 좋은 중상권 점수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완전상위권 점수가 아직은 아니지만 제가 열심히 학습 하고 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를 해 본 결과가 지금 부터좋은 결과로 보여지고 있기 시작 했구나 라고 보였으니까요. 저는 내가 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라는 생각 보다는 그냥 모든 방법들을 모두 시도 해 보고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 좋은 학습방향을 얻어 잘 할 수 있도록 제가 잘 활용 하면서 수학이라는 과목 뿐만이 아니라 영어라든지 역사 등 다양한 과목들로도 앞으로도 점차 성적도 올려 나가면서 꾸준히 성장 해 나가고 있는 그런 고등학생이 되고 싶었습니다. 예비 고1 고2 고3 선배님들과 예비 중1 중2 중3 학생들에게 중학생 땐 고등 선행학습이 과연 필요한 것이 맞는지 중등 친구들에게 물어봤었습니다. 괜찮은 인성과 함께 노력이면 정답은 선행이다란 말도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