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대평동 전과목 방문 영어과외 초등 중학생 고등 수학과외 국어 과학

2023. 6. 6. 16:13카테고리 없음

세종 대평동 전과목 방문 영어과외 초등 중학생 고등 수학과외 국어 과학

세종 대평동 잘 가르치는 쌤 실력있는 선생님

유명한 세종 과외 강사로 활동 중입니다.

제입으로 말하긴 부끄럽지만, 많은 학부모님들의

추천으로 세종 과외구하기 어려워하시는 어머님들의

희망이 되고자 많이 노력했습니다.

괜찮은 학습방법과 일대일 케어로 그 아이에게 맞는

그런 상황과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는 교사입니다.

세종 대평동 근처 방문 / 실시간 화상수업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롬동에 학원 공부방도 있습니다.

초등 중등 고등 예비 선행학습 과정에 대한 인식변화와 내신 대비 전과목 관리 집중 영어 수학 전문으로

수능과 입시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드리고 있습니다.

수시 정시 둘 모두 병행하는 것은 기본이거니와

교습소 공부방 종합학원에서 배우지 못하는 것들

오로지 잘하는 곳에서만 배우는 방학특강 쪽집게 강의 일대일 강습으로만 알 수 있는 1:1 전용 케어

영수 국영수 영어 수학 물리 화학 과학 사회 한국사

전부 수업이 가능합니다. 무료 테스트도 가능합니다!

흔히 아이들은 공부 머리가 유전이라고 하는데,

전혀 그렇지않습니다. 공부는 '엉덩이 힘'입니다.

 

사춘기가 쎄게 와서 엄마 말도 거의 듣지 않고 저는 그동안 항상 반항만 하고 있었습니다. 여태까지 쭉 그래 왔었으니까요. 하지만 지금은 달라졌습니다. 내가 지금은 마음키움을 통해서 선생님과 일대일로 학습을 진행을 하면서 저 스스로가 많이 바뀌고 성장을 하고 달라지는 요소 및 부분들이 많이 있었으니까요. 내가 점차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오히려 그런 저를 도와줄 수 있도록 하는 인성코칭이 저한테는 많이 도움이 되면서 고마운 학습 코칭 이기도 합니다. 내가 지금 이렇게 해야 하는 것들과 열심히 잘 집중을 할 수 있도록 해 보아 가려고 하는 것들은 무엇이 있는지 내가 잘 할 수 있다 라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새로운 시도를 해서 그런것일지 많이 저도 스스로에 대해서도 학습을 충분히 잘 할 수 있도록 하는 그런 기회들이 있어서 참 다행이고 오히려 인성코칭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좋은 선생님과 함께 내가 변화를 하고 좋은 방향으로 성장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 주고 이끌어 주신 덕분이지 않을까 싶은 과정들이 당연히 있었으니까요. 내가 지금 해야 하는 것 중요시 하게 항상 늘 보면서 내가 잘 될수 있는 내가 원하느나 방향들로 인해서 꾸준히 집중을 하고 습관을 해 볼 수 있도록 하는 그런 나의 실력대를 유지를 잘 할 수 있도록 해 보려고 나아가려고 하는 것 그것은 참 솔직합니다. 내가 왜 해야 하는 지가 아니라 내가 어렸을 적 부터 인성코칭 수업을 받으면서 학교생활을 하고 있다 라고 하더라도 아무리 주변 친구들 중에서 반항을 하고 긍정적이지 못하는 친구들이 있어서도 이제는 상관 없습니다. 제가 알려주면 되니까요. 주변에 그런 친구들이 있어서 내가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반대라고 생각을 합니다. 내가 그 친구들이 인성코칭 수업을 하면서 배운 과정들을 그 친구들 앞에서 보여주고 긍정적이고 내가 내신관리를 하면서 성적대를 유지를 할 수 있도록 그런 모습들을 보여준다면 그 친구들 또한 자연습럽게 그런 저의 모습들을 잘 보면서 따라할 것이다 라는 것을 알려줄 수 있도록 하는 내가 되어 가는 관점이 되려고 합니다. 내가 항상 해야 하는 것들을 잘 한번 되돌아 보고서 내가 올바른 방향으로 인해서도 좋은 학습 과정이라고 봅니다. 내가 지금 확실하게 완벽하게 꾸준하게 좋은 목표 설정 및 내가 점차 학습과정들을 잘 잡아 나갈 수 있도록 하는 부분들. 그것들 또한 참 중요하고 내가 진짜 열심히 잘 할 수 있도록 나를 위한 수업인가도 싶은 정도인가 싶었으니까요. 솔직히 지금 저는 내가 이렇게 잘 할 수 있도록 해 볼 수 있는 그런 과정들 과 습관들을 하나 하나 씩 실력향상을 위해서도 잘 볼 수 있도록 해 보려고 하는 것 또한 진짜 좋은 학습과정들은 많이 있는데 내가 해야 하는 것들도 있는데 그것을 알면서도 하지 않았었던 것 또한 물론 있겠지만 그래도 많은 실력부분들에 대해서도 아직은 많이 부족한 부분들이 있기에 그런 것들로 인해서도 앞으로 학습을 열심히 잘 짚어 보면 정말 좋겠다 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