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신동 종합학원 고등 영어 수학 행신 중학생 국영수 전과목 학원 소수정예 과학 국어

2023. 6. 10. 17:42카테고리 없음

행신동 종합학원 고등 영어 수학 행신 중학생 국영수 전과목 학원 소수정예 과학 국어


 

아래 내용은 무관합니다.

 

중학생이 된 저는 초등학생 때도 공부를 하는 것을 좋아 하지 않고 늘 노는것만 좋아 했습니다. 초4 때는 5학년때 열심히 해야지 하면서 초6때는 중학교 가서 열심히 하면 되겠지 늘 이런 생각과 마인드를 갖고서 놀다 보니 어느새 초등학교 시절은 졸업을 하게 되고 중학생이 되어 버렸더라구요. 중1 까지만 해도 자유학기제 이기 때문에 따로 중간고사 기말고사 등 시험기간이 따로 없지만 그래도 중2가 된다고 하면 자유학기제가 아니라는 것을 짐잠 하고 이제는 그만 놀고 지금 부터 제대로 공부를 해야 하겠다 라고 다짐을 하게 되어 선행학습을 하려면 내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국어 영어 수학 또한 전반적으로 제대로 기초가 갖추워 지지 않아 내가 어떻게 시도를 해 나가면 좋을지 이런 부분들 하나 하나씩 제대로 바짝 이해가 필요할 것 같아 엄마와 이야기를 한 후, 보습학원을 알아보게 되다가 지금 제가 다니고 있는 곳을 다니게 되었으니까요. 일단 저는 지금 제가 다니고 있는 학원이 소수정예 단과학원이라는 부분에서 제 마음을 사로 잡았기도 합니다. 보통 일반 동네 학원 보다는 그래도 소수정예로 학원을 운영을 하면서 일대일 과외식 수업 처림 개별지도 가 가능 하다 라는 부분들이 있기에 내가 수업을 들으면서 모르는 부분들이 있어도 보통 일반 학원은 다른 친구들도 모두 다 함께 수업을 하는 다수의 수업이지만 여기는 오직 일대일로 수업을 진행을 하고 있어 소수정예로 운영을 하는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제가 고1 고2 고3이 되어서도 꾸준히 내신관리 및 입시준비 등 종합학원을 다니면서 내가 무엇이 부족하고 어떤 부분들을 좀더 제대로 학습을 해서 내가 공부실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지 이런 부분들도 다 잡아 나갈 수 있는 것 또한 중요 하다고 봅니다. 내가 실력을 키우는 것도 좋지만 플랜을 세워서 앞으로의 방향설정 까지 내가 원하는 대학 및 학과는 무엇인지 그것에 맞게 내가 나아가기 위해서 어떠한 도전 및 실행을 하는 것이 좋을지 많이 고민을 해 보는 그런 좋은 효과가 중요하다 라고 생각을 하고 있으며, 아무래도 보습학원의 경우에는 선생님 께서 과외 수업도 같이 병행을 하시는 선생님 이시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동을 하는 시간을 줄이고 소수정예 학원을 운영을 해서 일대일 개별지도를 할 수 있도록 저희들을 위해서 같이 운영을 해 주시는 시스템인 많금 실력있는 유명한 선생님과 같이 공부를 잘 할 수 있다 라는 부분이 메리트 이기도 합니다. 학원은 국어 영어 수학 뿐만이 아니라 과학 국어 등 전과목을 지도를 하면서 각자 전공 분야별로 저희들을 위해서 수업을 진행을 해 주시고 있어, 시간관리 및 수시 정시에 대해서도 많은 도움을 받아 내가 점차 잘 성장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받아 그만큼 저도 더더욱 열심히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