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동탄 영어학원 고등 종합 수학학원 초등 중등 중학생 전문 내신 국어

2023. 6. 12. 15:37카테고리 없음

2동탄 영어학원 고등 종합 수학학원 초등 중등 중학생 전문 내신 국어

 

아래 내용은 무관합니다.

한참 지나고서야 서연고 출신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내가 그저 동탄 영어학원에서 쌓은 얕은 영어 실력과 무기력한 국어 능력으로 고민에 빠져 있었다. 초등학교 때부터 내신을 고민하는 것은 정말 도움이 되지 않았다. 중학생 때에도 석우중과 한백중 둘 중 하나로 가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었다. 그리고 내게 동탄호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초등 저학년 친구들과 함께하는 초3 초4 초5 초6 초등학생 전문 예비 선행학습 과정에 대해서 중1 중2 중3 아이들과 중등 예비 고등 예비 선행학습 과정 꼼꼼하게 고1 고2 고3 수능 입시 학원으로 공부방 형식의 수업을 하는 소수정예 개별진도 학원입니다.

동탄호수에서 열리는 종합 수학학원의 여름 특강에 참여하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놀랍게도 동탄호수의 아름다움에 마음이 편안해지며 수학에 대한 흥미를 느꼈다. 그 동안 어려움을 느꼈던 문제들도 선생님의 친절한 가르침과 함께 한 발짝씩 풀어나갈 수 있었다. 예당중과 예당고 출신 학생들도 수학에 대한 열정을 품고 나와 함께 수업에 참여했다.

잘 가르치는 학원으로 괜찮은 수업과 유명한 학원 찾는 학부모님들에게 2동탄 학원 적극 추천합니다.

하지만 여름이 지나고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다시 내신을 고민해야 했다. 한백고로 전과하면 내신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아니면 정현고에 가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까? 국어와 영어, 그리고 수학까지 모두 관리하며 공부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실력있는 수업과 과외 선생님 경력의 찐 경력자 쌤들과 함께 학원강사 시절 과외 교사를 전문 1:1 맞춤식 수업을 하는 곳으로 이미 유명한 것입니다.

고민 끝에 내가 가야 할 곳은 한백고로 결정되었다. 한백중의 교육 방식과 내신 성적을 보면서도 그 곳이 나에게 필요한 지원을 해줄 것이라고 믿었다. 또한 그곳에서 정말로 원하는 국어와 영어, 수학 등 전과목을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이 주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일대일 학원은 생소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나는 한백고에 입학하고, 국어, 영어, 수학을 포함한 모든 과목을 열심히 공부하며 내신에 대한 걱정을 덜어내야만 했다. 미래에 서연고나 석우중에 갈지는 모르겠지만, 내신에 대한 고민은 이제 그만두고 학업에 집중할 때가 되었다. 그리고 나는 마음을 다잡고 앞으로의 도전을 위해 무기력한 국어 능력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계획 코칭과 함께 시간관리에 관한 부분을 집중 케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