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창동 고등 과학과외 영어 수학 고등 국어과외 내신 국영수 사회

2023. 6. 19. 17:44카테고리 없음

인창동 고등 과학과외 영어 수학 고등 국어과외 내신 국영수 사회


아래 내용은 무관합니다.

한참이 지난 토요일, 인창동 고등학교에 다니는 성민은 자신의 점수가 좀 더 올라갈 수 있도록 과외를 찾아다녔다. 정시 수시 중등 고3 과학과외, 영어 수학 고등 국어과외, 내신 국영수 사회까지. 그는 정말 열심히 공부해야만 했다. 하늘은 맑고 햇살이 화사한 날씨였다. 성민은 과외 선생님을 만나기 위해 인창동으로 향했다. 초록색 나무들이 길가에 숨어 있었고, 작은 새들이 목청을 높여 노래를 부르며 가는 사람들의 마음을 상큼하게 만들었다. 성민은 과외 선생님을 만나게 되자, 초등 국어 수능 교습소 과외 고등 단과 학원 희망과 동시에 긴장이 밀려왔다. 선생님은 과학과외를 담당하시는 분이었는데, 저마다의 각자의 관심과 지식을 가지고 있었다. 성민은 선생님과 함께 실험을 하고, 과학 방학특강 괜찮은 고2 물리 영어 공식과 원리를 익히며 과학의 세계에 푹 빠져들었다. 과학과외가 끝난 뒤, 성민은 영어 수학 고등 국어과외를 받기 위해 다른 선생님을 찾았다. 영어와 수학, 그리고 고등 국어에 대한 도움이 필요했다. 선생님은 친절하게 성민을 맞이해주셨고, 각각의 과목에 대해 꼼꼼하게 설명해 주셨다. 성민은 자신의 부족한 잘하는곳 고1 실렸있는 초6 사회 부분을 채우고, 문제 해결 능력을 키워가는 동안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 내신 국영수 사회까지 과외를 받은 성민은 지금까지 배운 것을 한꺼번에 발휘할 차례였다. 그는 시험을 앞두고 불안함을 느끼지만, 과외 선생님들의 지도 덕분에 자신감을 가지고 임할 수 있었다. 추천 중1 한국사 영수 선행학습 과정 화학 잘가르치는 예비 중2 유명한 그리고 결국 시험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인창동 고등학교에서의 과외 경험은 성민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 과외 선생님들의 따뜻한 도움과 성실한 지도 덕분에 성민은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발전할 수 있었다. 그는 앞으로의 학업과 인생에도 같은 열정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한여름의 더위가 꽉 끼치는 날, 초등학교 5학년인 현우는 입시를 앞둔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종합 보습을 결심했다. 국어, 영어, 수학, 그리고 과학까지 모든 과목을 철저히 복습하고자 했다. 어머니는 초5 입시를 대비하기 위해 현우에게 좋은 학원을 찾아주었다. 그곳은 입시 종합 보습을 지원하는 학원으로 유명했다. 현우는 보습을 통해 자신의 기초를 다지고,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열심히 공부할 것을 다짐했다. 보습 학원에 처음 발을 들인 그날, 현우는 국어, 영어, 수학, 그리고 과학에 대한 수업을 받게 되었다. 국어 수업에서는 글쓰기와 문법, 독해 등을 다루며 현우는 자신의 글쓰기 실력을 향상시키고 문법을 확실히 숙지하게 되었다. 영어 수업에서는 발음, 어휘, 문법 등을 연마하며 현우는 영어 실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게 되었다. 수학 수업은 현우에게는 조금 어려운 과목이었다. 하지만 성실한 노력 끝에 현우는 수학의 기초를 다지고 문제해결 능력을 키워나갔다. 중학교 3학년 수준인 중3 수학도 함께 공부하면서 현우는 선배들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초등학교 4학년 때 배운 내용들을 되짚어보는 공부방이 마련되어 있었다. 이곳에서 현우는 자신의 과거 공부를 되새기며, 중요한 개념과 원리들을 복습하고자 했다. 초4 때 배운 내용들을 다시 한 번 되새겨보는 과정에서 현우는 이전에 이해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깨닫고, 그 간과했던 개념들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시간이 훌쩍 지나가고 현우는 초5 입시를 앞두고 있었다. 그동안의 보습과 복습 덕분에 현우는 자신감을 가지고 시험을 치를 수 있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의 꾸준한 노력과 끈기가 결실을 맺을 때였다. 현우는 입시 종합 보습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극복하고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다. 그리고 그 노력은 그의 미래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