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감일동 영어과외 고등 감이동 수학과외 물리 과학

2023. 6. 23. 16:09카테고리 없음

하남 감일동 영어과외 고등 감이동 수학과외 물리 과학

 

늘 내가 원하는 대로만 공부를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무엇부터 어떤 것들을 위해 내가 열심히 잘 해 보고 싶었고 열심히 해 보아 가려고 하는지 그 부분을 많이 고민을 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솔직히 저는 공부를 좋아하거나 잘 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내가 열심히 해야 한다 라는 것은 잘 알고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내가 무엇을 어떻게 실행을 해 나가야 하는지 그런 부분들을 실행으로 옮기고 내가 앞으로 더더욱 열심히 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앞으로의 나한테 가장 올바른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늘 선생님께서 말씀을 해 주셨기에 그래서 저는 열심히 잘 해 나가면서 제대로 학업을 위해서 경을 써 나갈 수 있는 그런 학생이 되어 보아 갈 수 있도록 해 보려고 하니까요.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가 아니라 내가 잘 할 수 있는 좋아 하는 자신있는 과목은 무엇이고 가장 취약한 과목은 무엇인지 그런 것들도 스스로에 관한 학업을 위해서도 내가 부진한 것이 있다면 그런 것들을 차곡차곡 완벽하게 잘 잡아 나갈 수 있도록 하려고 하는 습관 및 연습이 필요 하니까요. 그래서 저는 과외 수업을 하면서 내가 실력이 많이 부진하다 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과외 수업을 시작 하면서 내가 가장 부족한 과목인 수학이라는 과목을 갖고서 점차 열심히 잘 학습능률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그런 계기들을 만들어 많이 나갈 수 있도록 하고 싶었던 간절함이 있었기도 하였으니까요. 내가 못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보다 더 낳은 실력을 갖고서 더더욱 열심히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실력을 키워 보다 더 좋은 학습능률을 키워 잡아 나갈 수 있도록 실행 하는 그런 부분들이 가장 우 수한 나의 능력이라고 믿고 있고, 그만큼 잘 헤아릴 줄 알면서 내가 원하는 목표를 하는 그런 학습관점 및 나의 능률을 꾸준한 학습관리로 인해서 잘 키워 나갈 수 있는 그런 학생이 되고 싶다 라고 늘 믿고 있었으니까요. 내가 원하는 것은 미쳐 이룰 수 있도록 보다 더 좋은 면으로 성장 하면서 내가 어떻게 실력을 지금 보다도 더더욱 잘 잡아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인지 그런 학습과정 및 실력 그리고 습관등이 지켜 주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들 또한 많이 해 왔었기 때문에 앞으로에 대해서 많이 믿고 내신관리 라든지 초등학교 교육들에서 배워 나가려고 해 왔었던 것들로 부터 다시 하나하나씩 잡아 좋은 고등학교 좋은 대학교 미래의 원하는 나의 모습들이 생기지 않을까 라는 그런 상상을 많이 해 왔었습니다. 공부를 하려면 내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내가 많이 부족해 하는 것들은 어떠한 것인지 실수를 하는 부분들이 많이 있다 라고 한다면 그런 부분들은 어떻게 잡고 더더욱 열심히 해 나가면 좋을지에 대해 앞으로도 잘 나만의 학습능률을 키워나가려고 하기 위한 전략들을 많이 찾아 실행으로 옮겨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그런 내가 되는 것이 지금 당장의 첫번째 목표가 생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