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구 광교동 수학과외 중등 원천동 영어과외 국어 화학

2023. 6. 23. 16:44카테고리 없음

수원 영통구 광교동 수학과외 중등 원천동 영어과외 국어 화학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중학교 3학년 때 과외 수업을 시작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학창 시절부터 영어를 잘하는 친구들을 보면서 언제나 부러웠습니다. 그래서 중학교에 진학하면서는 영어를 열심히 공부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수업을 들어도 영어문법이 어려워서 이해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제가 우연히 영어 과외 광고를 보게 되었고, 그곳에서 과외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과외를 받아볼까 망설였지만, 한 번 시도해보자는 마음으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영어공부가 즐겁게 느껴지고, 영어를 잘하고 싶은 마음이 더욱 커졌습니다. 영어 과외를 받으면서 제가 가장 느낀 점은, 학원에서는 다루지 않는 실제 생활에서 쓰이는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학원에서는 문법과 어휘 위주로 공부하게 되는데, 과외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쓰이는 표현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과외 선생님은 제가 이해하기 쉽도록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이전에는 이해하기 어려웠던 문법도 이제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과외를 받으면서 영어공부에 대한 자신감도 생겼고, 이제는 영어를 쓰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다. 과외를 받으면서 영어공부를 시작한 것은 제 인생에서 가장 좋은 선택 중 하나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결국 중3 때부터는 영어 과외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과외 수업을 시작하면서 느낀 점들과, 제가 선택한 과외 선생님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과외 선생님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엄격했습니다. 하지만 그 덕분에 영어공부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학교에서 배우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 문법과 단어를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래서 수업을 들을 때마다 힘들기도 했지만, 덕분에 영어공부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는 학생들의 영어공부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해주셨습니다. 그중에는 영어 책을 읽고 리뷰를 쓰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이를 통해 영어공부에 대한 흥미를 더욱 높일 수 있었습니다.